아드벡・테이스팅 노트
2시간 전조회 2

아드벡 Twenty Something

평가6.5점
좋아요0
상품금액
Weple4878BRONZE 등급
Weple4878

되게 밀키한 아드벡 향, 바닷가 짠 향 입에 들어왔을 때 액체의 밀도?가 되게 가볍다. 짠 맛이 되게 강하다. 짜고 밀키하고 부드러움. 약간 짭짤한 밀크 사탕 먹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? 중간에 한 번 감칠맛 같은 게 딱 났다가 사라진다. 코코넛 맛이 한 번 슥 스치고 지나갔다. 다 삼키고 나서도 좀 입안에 맛이 감긴다. 기름진 걸 먹었을 때처럼.. 향이 엄청 오래 강하게 남지는 않는다. 전체적으로 피트가 찌르는 느낌은 아닌듯? 피트가 주인공이기는 한데 부드러운 느낌이 되게 강해서 부담스럽지는 않다.

맛과 향

*사용자가 설정한 값

아직 등록된 맛과 향 정보가 없습니다.

색상

연함

피니쉬

2

댓글 0
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