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고몬BRONZE 등급
아고몬
질문❓

앱을 잘 이용하고 있는 위린이가 편의성 개선 건의드립니다

다른것 다 좋은데... 제발 앱 메인에서 뒤로가기누르면 앱종료할건지 물어보든지 연속으로 두 번 누르면 꺼지게 변경해주시면 안될까요

앱 종료 할 때마다 너무 불편해요...ㅠㅠㅠ

댓글 0
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