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것 다 좋은데... 제발 앱 메인에서 뒤로가기누르면 앱종료할건지 물어보든지 연속으로 두 번 누르면 꺼지게 변경해주시면 안될까요 앱 종료 할 때마다 너무 불편해요...ㅠㅠㅠ
댓글 0개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