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술장
위린이 술장입니다~
위스키를 마시기 시작한지 한 7~8개월 된 것 같습니다. 회사 선배가 결혼 축하한다고 블루라벨 한 병 선물해주신 걸 계기로 취미생활 삼게 되었어요. 술장에 있는 술 80프로 이상은 인천부천점에서 구매한 것 같습니다. 나머지는 면세점이고요 ㅋㅋㅋ 이렇게 다양한 주류가 있는데 저렴하기까지 한 리쿼샵이 집 앞에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ㅎㅎ

위스키를 마시기 시작한지 한 7~8개월 된 것 같습니다. 회사 선배가 결혼 축하한다고 블루라벨 한 병 선물해주신 걸 계기로 취미생활 삼게 되었어요. 술장에 있는 술 80프로 이상은 인천부천점에서 구매한 것 같습니다. 나머지는 면세점이고요 ㅋㅋㅋ 이렇게 다양한 주류가 있는데 저렴하기까지 한 리쿼샵이 집 앞에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ㅎㅎ

댓글 0개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